【가사】후지사키 히로카즈『음악과 비음악의 사이=일상』

번역:이동형(Lee Dong Hyung/李東炯)

1 우리의 귀는 열려 있을까

우리의 귀는 열려 있을까

듣고 싶은 것 밖에 듣지 않고

행복에 가득 차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나는 내가 아는 것의 밖으로 나가고 싶어

내가 몰랐던 밖을 열고

떨리고 싶어 떨리고 싶어 떨리고 싶어 떨리고 싶어

2 행하였으니까

당신이 설레하는 모습

나는 옆에서 울었어

소중한 것을 알게됬어

행하였어 그래서 만났어

소중한 것을 깨달았어

행하였으니까

3 끝이 없어  오와리

경계가 없는 상태가 좋아

경계가 없는 상태가 좋지

어느쪽으로도 갈 수 있어

오히려

끝이 없는 한계 밖

끝이 없는 한계 밖에

어느 쪽에도 있을 수 있다

오히려.. 끝이 없다

4 그냥 목소리를 내

목적 없는 목소리 마음대로 내보자

뭔가 이 위화감을 즐기며

이상한 소리를 계속 내 본다

계속해볼게 던져볼게

아이우에오 가기구게고 사시즈

제조 타치츠테토 나니누네노

5 빛

(가사 없음)

6 아이우에 오케스트라

(가사 없음)

7 나라나라 라나라

나라 나라나라 나라나라나 라나

라나 라나라나 라나라나라 나라

나라 나 나라 나

나라 나 나라 나라

나라 나라 나라 나 나

8 그 적은 몇 초간

당신이 나에 대해 말하고 있다

조금 밖에 안되는 시간을 저에게 주세요

당신의 머리와 가슴에서

나온 말을 저에게 주세요

9 나도 여기에 있을 수 있어

세상이 의외로 자상해서

세상이 의외로 자상해서

닦고 닦아도 넘쳐 버려요

노란 이  땅으로 스며들어 간다

세상이 의외로 자상해서

닦아도 닦아도 넘쳐요

노란 이 땅에 스며들어서

내가 세상에서 녹아 없어져

괜찮아 괜찮아

세계로 녹아들자

10 빛나는 사람

이제 막 돌아왔어

눈을 감고 이름을 불러

먼 옛날 또 그 전날

계속 지켜봐 주고 있어

고마워 빛나는 사람 빛나는 사람

빛나는 사람

11 여기야

고마워 미소, 고마워 미래

당신이 있기에 나는 살아 갈 수 있어

나를 움직이는 용기와 기쁨

여기서 걷고 있는 미래로의 길을

난 여기야 너와 언제나 연결되어 있어

항상 생각하고 있어 너의 행복을, 우리둘의 행복을

고마워 미소, 고마워 미래

コメントを残す

WordPress.com で次のようなサイトをデザイン
始めてみよう
search previous next tag category expand menu location phone mail time cart zoom edit close